아이엘츠 시험접수 이벤트. (제공: 렉시스어학원)
아이엘츠 시험접수 이벤트. (제공: 렉시스어학원)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렉시스어학원(대표 김지호)이 오는 3월부터 IELTS시험접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렉시스어학원 서울 강남과 부산 서면 캠퍼스는 IELTS시험 한국 주관사가 지정한 공식 시험접수처다. IELTS시험접수를 원하는 응시자는 여권 지참 후 렉시스어학원에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는 렉시스를 통해 아이엘츠 시험접수를 하는 사람들은 누구나 시험 전 알아야 할 내용들이 정리된 Tips for IELTS와, 렉시스 모의고사 50% 할인권, 렉시스 수강상품권, 전 세계 공용 멀티어댑터를 받을 수 있다.

IELTS for UKVI 시험은 온라인 접수만 가능한 점을 감안해 온라인 접수 후 접수번호만 제공하면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방문 시 여권은 성적발표일까지 유효한 상태여야 하며, IDP IELTS 접수사이트에서 접수 중인 시험일과 장소에 해당하는 시험을 접수할 수 있다.

김지호 렉시스어학원 대표는 “렉시스어학원은 매주 아이엘츠 시험이 진행되는 공식 시험장이기도 하기 때문에 실제 시험과 동일한 형태로 진행되는 렉시스 모의고사를 응시하는 것은 시험 전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또 “이번 IELTS 시험접수 이벤트가 시험을 앞둔 응시자들에게 유익한 혜택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렉시스어학원 서울 강남 캠퍼스는 지하철 2호선 〮신분당선 강남역에서 도보 1분 거리에, 부산 서면 캠퍼스는 지하철 2호선 서면역에서 도보 7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한편 렉시스 어학원은 IELTS 본토 영국에서 열린 세계 교육기관 시상식 ‘STAR AWARD’에서 대한민국 최초 ‘WORLD LANGUAGE SCHOOL’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