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맥심 부드러운 블랙’ 리뉴얼

맥심 부드러운 블랙 신규 TV광고 (제공: 동서식품)
맥심 부드러운 블랙 신규 TV광고 (제공: 동서식품)

동서식품이 ‘맥심 부드러운 블랙’ 출시 12주년을 맞아 리뉴얼을 실시한다. 맥심 부드러운 블랙은 리뉴얼을 통해 깊고 진한 커피향과 함께 풍부하고 부드러운 맛을 살렸다. 또 기존 결정과당 대신 자일로스 슈거를 넣었다. 제품 패키지도 심플하면서도 블랙커피의 느낌을 살릴 수 있도록 변경했다. 동서식품은 영화 ‘범죄도시’의 배우 진선규를 신규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TV광고도 공개했다.

◆농심켈로그 ‘체리블러썸 그래놀라’ 출시

체리블러썸 그래놀라 (제공: 농심켈로그)
체리블러썸 그래놀라 (제공: 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가 봄을 맞아 ‘체리블러썸 그래놀라’를 출시한다. 체리블러썸 그래놀라는 통곡물 그래놀라와 오곡 푸레이크에 체리맛 크랜베리까지 3가지를 담은 제품이다. 귀리, 보리, 통밀, 쌀, 옥수수 등 5가지 곡물로 만든 오곡 푸레이크의 고소함에 체리맛 크랜베리로 새콤달콤함까지 더했다. 제품 디자인에도 체리블러썸 그래놀라 이미지와 흩날리는 벚꽃 등 봄의 감성을 담아냈다.

◆굽네몰 ‘볼케이노·갈비천왕’ 치밥 선봬

굽네 볼케이노 치밥, 갈비천왕 치밥, 닭가슴살 김치볶음밥 (제공: 굽네몰)
굽네 볼케이노 치밥, 갈비천왕 치밥, 닭가슴살 김치볶음밥 (제공: 굽네몰)

굽네몰이 굽네치킨의 볼케이노와 갈비천왕 소스를 활용한 ‘굽네 볼케이노 치밥’ ‘굽네 갈비천왕 치밥’ 2종과 ‘굽네 닭가슴살 김치볶음밥’을 출시했다. 볼케이노·갈비천왕 치밥은 기존 굽네 볼케이노와 갈비천왕 소스에 닭가슴살과 밥을 볶아낸 제품이다. 치킨을 먹고 난 후에 만들어 먹던 치밥을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된 것이다. 닭가슴살과 소스가 어우러져 기존 볶음밥과 차별화를 둔 것이 특징이다.

◆죽이야기, NS홈쇼핑서 ‘장조림’ 판매

죽이야기 장조림 (제공: 죽이야기)
죽이야기 장조림 (제공: 죽이야기)

죽이야기가 새롭게 개발한 가정간편식(HMR) 장조림을 28일부터 NS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 이 제품은 국내산 진도울금과 가시오가피, 백연잎을 사용해 쫄깃한 식감과 감칠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홈쇼핑에서는 장조림(100g) 10팩, 소고기죽(150g) 5팩, 표고버섯죽(150g) 5팩과 맛간장(200g)을 세트로 구성해 4만 8900원에 판매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