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S9 (제공: 우주폰)
삼성 갤럭시S9 (제공: 우주폰)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곧 출시를 앞두고 있는 갤럭시S9가 출시일, 스펙, 가격, 카메라, 색상, 출고가 등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현재 이달 내 갤럭시S9 공개를 앞두고 오는 3월 16일 출시일이 예상되고 있으며 사전예약은 오는 28일부터 접수가 가능하다.

이번 갤럭시S9 사전예약 및 출시일에 맞춰 커뮤니티 사이트 우주폰 관계자는 “공동구매를 통한 대형대리점 협업으로 출시일보다 먼저 받아볼 수 있는 로켓배송 시스템과 가입자 전원 25만원 상당의 삼성전자 무선이어폰인 아이콘X, 워치어베인, 덱스, 제주도항공권, 갤럭시탭 등 30종 사은품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추가적인 구매 혜택으로 스마트폰 구매 시 2년 약정이 가능하지만 우주폰에서는 단독행사를 통해 사전예약 시 1년 약정으로 갤럭시S9 구매가 가능하며 사전예약 모델 외 갤럭시노트8, 갤럭시s8, 아이폰8, 아이폰X 등 최신 스마트폰 모델도 구매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사전예약자들에게만 제공되는 제조사 사은품으로는 S9 64GB모델 덱스(DEX), S9 256GB 하만AKG 헤드셋 등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우주폰 관계자는 “2년 약정 시 2년 이내 해지나 통신사를 이동하면 지금까지 받은 할인요금 즉 할인반환금이 위약금으로 전부 청구되지만 1년 약정으로 구매 시 1년만 유지하면 된다”고 전했다.

갤럭시S9 기기변경 후 기존에 사용하던 폰도 고민이 많은 소비자가 많아 추가적으로 기존에 사용하던 중고폰도 최고가 보상 반납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라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아울러 우주폰 관계자는 “특가 찬스로 아이폰6S 모델을 0원에 판매 중이며 프리미엄 라인 모델 갤럭시노트8, 갤럭시S8, 아이폰X·8 가격도 50% 할인한다”며 “무선충전기, 기능, 사은품, 기기변경 등 소비자가 궁금해 하는 정보들과 직접 구매한 소비자들이 작성한 약 1천건의 후기글을 함께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월 요금이 저렴한 스마트폰으로 갤럭시S8,갤럭시S6,갤럭시 A3,갤럭시 A5,갤럭시 A7,갤럭시 ON7(온7), 솔프라임 등의 모델들은 기기값 없이 0원에 구매가 가능해 부담 없는 월 요금 저렴한 스마트폰을 찾는 소비자들이 관심을 갖고 있다고 우주폰 관계자는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