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도원 (출처: tvN)
곽도원 (출처: tvN)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곽도원 측이 온라인상에서 제기된 성희롱 및 성폭행 의혹에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25일 곽도원의 소속사 오름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다수의 매체를 통해 “곽도원의 성희롱 주장은 말도 안 된다. 사실무근”이라고 전했다.

곽도원 측은 “곽도원을 저격해 오늘 새벽 2시에 글이 올라왔는데 한 시간 만에 삭제됐다”며 “일단 시기가 전혀 맞지 않는다. 7~8년 전에는 곽도원이 극단에서 활동하지 않고 영화 ‘황해’를 촬영하고 있던 시기다”고 말했다.

이어 “곽도원의 프로필도 잘 모르는 사람이 허위로 올렸다가 내린 글로 예상하고 있다. 악의적인 조작”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성추문 논란으로 물의를 일으킨 연희단거리패 출신 배우 A씨의 성추행을 폭로하는 글이 올라왔다.

글 작성자는 “예전엔 연희단에 있었고 지금은 영화판에서 잘 나가는 ㄱㄷㅇ씨 잘 지내나요? 저랑 공연하던 7, 8년전 일 기억나요?”라며 “공연 시작 전 스트레칭 할 때면 당신이 늘어놓은 음담패설. 아니면 업소 아가씨 불러다가 뒹군 이야기를 들어야 했죠. 이제 갓 미성년자를 벗어난 여배우가 스트레칭 하는 데 대놓고 창녀하기 좋은 나이다라고 하셨죠? 기억나시나요?”라고 폭로했다.

해당글은 현재 삭제된 상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