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화학은 이달 22일부터 내달 18일까지 친환경분야 사회적경제기업을 모집한다.
LG전자·화학은 이달 22일부터 내달 18일까지 친환경분야 사회적경제기업을 모집한다.

[천지일보=정다준 기자] LG전자·화학이 친환경분야 사회적경제기업의 성장을 돕는다.

LG전자·화학은 이달 22일부터 내달 18일까지 친환경분야 사회적경제기업을 모집한다. 지원을 원하는 기업은 LG소셜캠퍼스 홈페이지에서 지원접수 가능하다. LG전자·화학은 서류심사, 현장심사, 면접 등을 거쳐 사회적 가치, 지속가능성, 지원 타당성 등을 평가해 4월 말 ‘LG소셜펠로우’를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기업은 ▲무상 지원 최대 5000만원, 무이자 대출 최대 1억원 ▲생산성 향상 컨설팅 등 개별 기업 맞춤형 교육프로그램 ▲해외 사회적경제기업 탐방 기회 ▲고려대학교 내 LG소셜캠퍼스의 독립 사무공간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LG전자 이충학 경영지원부문장 부사장은 “사업 내용이 우수하고 성장가능성이 높은 친환경분야 사회적경제기업을 발굴해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LG소셜캠퍼스는 LG전자·화학이 공익성과 지속가능성이 높은 친환경분야 사회적경제기업을 발굴해 성장을 돕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2011년부터 최근까지 총 130억원이 투입됐고 110여개 기업이 지원을 받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