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가 냉이를 캐고 있다. (제공: 농협)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2.21
어린이가 냉이를 캐고 있다. (제공: 농협)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2.22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농협(회장 김병원)에서 운영하는 국내 최대 체험형 목장인 안성팜랜드가 오는 23일부터 내달 25일까지 ‘봄!봄!봄! 냉이축제’를 진행한다.

안성팜랜드 냉이 축제 기간 동안에는 가축들이 있는 넓은 목장길을 따라 걸으며 유기농 봄 냉이를 직접 캘 수 있다.

안성팜랜드 입장 고객은 냉이 캐기 이벤트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축제기간 내 주말 및 공휴일에는 ▲냉이왕 선발대회 ▲냉이음식 시식회 등의 이벤트를 진행해 축제를 찾은 사람들에게 냉이의 향긋함과 냉이 캐기의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안성팜랜드 식당가의 ‘목원’에서는 ‘냉이 한상차림’을 통해 다양한 냉이 음식을 만나볼 수 있어 팜랜드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은 누구보다 먼저 봄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다.

안성팜랜드는 국내 최대 체험형 목장으로 ▲가축 먹이주기 ▲체험승마 등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며 ▲면양과 함께 달려요 ▲가축놀이한마당 등 가축공연도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어 가족 단위 관람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김태환 농협 축산경제 대표이사는 “축제 기간 동안 안성팜랜드에서 냉이와 함께 향긋한 첫 봄을 느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