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이션)
(제공: 이션)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필리핀 어학원 연계 및 호주 워킹홀리데이 준비 전문기관 이션(대표 이창윤)은 오는 24일 오후 3시 ‘이션쌤 필리핀 어학연수 호주워킹홀리데이 영어공부 아프리카 방송시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창윤 이션 대표는 “전국 지사가 없는 상황에서 모든 준비자들에게 정확한 정보 및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아프리카TV 방송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별풍선 10개를 보내면 되며, 참여자를 위한 그레마인유즈 책 선물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이 밖에 영어 스피킹 최고 효과를 본 필리핀 어학연수 준비자는 선착순으로 필리핀어학원 비용이 업계 최저가로 제공된다.

해당 아프리카TV에는 이 대표의 취미생활인 ‘리그오브 레전드 롤(롤)’ 방송도 가끔 나올 예정이다. 이 대표는 롤을 시작하면서 호주워킹홀리데이와 리그 오브 레전드의 공통점을 공식 포털 커뮤니티 ‘유준모’에 게시한 바 있다.

이벤트로 등록 가능한 필리핀 어학원은 최근 이션에서 정보 최신화를 위해 방문한 세부어학원 위주로 진행된다. 씨필즈어학원, EV어학원, CIJ어학원, 유벡어학원, 셀라어학원, 필인터어학원, 블루오션어학원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필리핀 아이엘츠 및 최대 규모 어학원 중 한 곳인 SMEAG어학원(구 SME어학원) 또한 최저가로 등록 가능하다. 또한 최근 공무원 어학연수 및 대학 부설 어학원으로 유명한 필리핀 교육도시 일로일로의 MK어학원도 추가됐다.

필리핀 어학연수 후 호주 워킹홀리데이 비자 신청까지 원하는 학생들 역시 무료 대행과 현지정착까지 다양한 정보와 성공 방법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 밖에 호주 어학연수 시 호주 대표 어학원인 렉시스 어학원에서 전 세계 다양한 국적의 친구들을 사귈 수 있으며, 호주워킹홀리데이 이력서 및 일자리 소개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이션 대표 카카오톡(ID: ESION12) 추가 또는 온라인 커뮤니티 유준모 가입 또는 방송URL(http://play.afreecatv.com/siriusyoon) 들어오면 된다.

한편 이션유학은 필리핀 가족연수, 최저가 화상영어, SMEAG 영어캠프, 세부 가족연수, 초등학생 영어연수, 호주 어학연수, 호주 워킹홀리데이 일자리 연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