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유플러스가 기업대표사이트를 새롭게 변경했다. (사진제공: LG유플러스)


개인 취향에 맞는 서비스 쉽게 확인 가능

[천지일보=장윤정 기자] LG 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고객이 대표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홈페이지(www.lguplus.com)를 변경하고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LG U⁺ 대표사이트 첫 화면에 접속하면 U⁺인터넷ㆍU⁺070ㆍU⁺TV 등 대표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다. 고객의 연령대와 취향에 맞는 유형을 선택해 개인에게 맞는 서비스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필요한 서비스를 이야기 형식으로 설명해 준다.

LG는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로그인 후 퍼즐게임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매일 92명에게 워터파크 4인 입장권과 아이스커피 교환권을 주는 ‘에브리데이 플러스(Everyday Plus)! 페스티벌’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또 응모권을 모은 427명의 고객에게는 내달 초까지 영화예매권과 음료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청소년 요금제 틴링에 가입한 고객은 숨겨진 낱말을 찾거나 공을 튀겨 LG U⁺와 틴링을 맞추는 게임을 하면 게임기와 아이스크림 교환권 등을 제공하는 ‘틴링 서머 베케이션(Summer Vacation)’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강현욱 LG U⁺ 통합이미지관리팀 차장은 “이번에 변경한 홈페이지는 기존의 기업 대표사이트가 회사 관련 정보 위주로 제공했던 것과 달리 고객의 관심 상품을 중심으로 새롭게 만들었다”며 “기업대표사이트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한 것”이라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