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NH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

[천지일보=박수란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이 무계좌 해외송금서비스의 출시를 기념해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2월 19일부터 4월 30일까지 ‘NH-AGRI 무계좌 해외송금서비스 출시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NH-AGRI 무계좌 해외송금서비스는 베트남 전용 송금서비스로 계좌번호가 없어도 수취인이름과 송금번호(PIN NO.)만으로 2200여 베트남 아그리뱅크 전 지점에서 수취가능하며 외국인을 포함한 개인고객이면 누구나 전국의 농협은행 영업점 또는 올원뱅크 앱을 통해 이용가능하다.

또 고객의 혜택 증진을 위해 수수료를 인하했으며 베트남의 수취인은 별도의 수수료 없이 송금액 전액을 미국 달러(USD) 또는 베트남 동(VND)으로 수령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올원뱅크 앱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송금수수료 면제혜택을 추가 제공해 더욱 저렴하게 연중무휴 24시간 베트남으로 송금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번 이벤트는 영업점 또는 올원뱅크 앱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송금액에 관계없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편의점 기프티콘 5천원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유윤대 기업투자금융부문 부행장은 “베트남 유일의 100% 정부출자 은행이자 농업 전문은행인 아그리뱅크와의 협약으로 고객들이 대폭 인하된 수수료로 간편하게 해외송금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해외은행과의 협약을 통해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