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편된 와이키즈 홈페이지 캡처 (제공: 와이키즈)
개편된 와이키즈 홈페이지 캡처 (제공: 와이키즈)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언어 사고력 기반의 수학·과학 유아영재교육 ‘와이키즈’ 홈페이지가 대대적인 홈페이지 리뉴얼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8일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와이키즈 홈페이지에는 유아 영재교육과 와이키즈에 대한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결해줄 교사 및 학부모의 다양한 인터뷰와 실제 수업 영상들로 가득하다.

유아가 주변의 다양한 현상들에 호기심을 가질 수 있도록 독려해주며 직접 만져보고, 고민하고, 탐구하면서 배움의 재미를 알아가는 와이키즈 아이들의 모습을 와이키즈 홈페이지에서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유아 영재교육에 대한 정보를 얻고, 와이키즈 교육의 전문성과 특별함까지 이해할 수 있다. 키 메시지는 ‘왜 4살부터 와이키즈를 시작해야 하는지’ ‘수학∙과학으로 호기심은 학습으로·가능성은 영재성으로’ ‘와이키즈 학습은 즐겁다’ 등 세 가지로 구분해 볼 수 있다.

㈜창의와탐구 홍보전략실 고진용 실장은 “초∙중∙고에서 학습에 대한 흥미를 바탕으로 자기주도학습을 하기 위해서는 유아기에 형성될 학습태도가 매우 중요하다”며 “와이키즈는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확장시키는 다채로운 탐구∙체험 학습으로 구성돼 있어 문제해결력, 창의사고력을 향상시키기에 최적화돼있다”고 전했다.

또 “이번 개편은 와이키즈의 교육 특징과 기대 효과를 인터뷰·수업 영상을 통해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함으로써 유아 영재교육에 대한 학부모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와이키즈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홈페이지 개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참가만 해도 상품이 주어지기 때문에 이벤트에 대한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와이키즈 홈페이지(http://www.whykids.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