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필리핀 어학원 연계 및 호주 워킹홀리데이 준비 전문기관 이션(대표 이창윤)은 평창동계올림픽 기간인 이달 25일까지 평창동계올림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필리핀 어학연수 준비자들을 대상으로 필리핀어학원 비용을 올림픽 기간 내 선착순으로 업계 최저가로 제공하는 혜택이 마련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필리핀 어학원은 최근 이션에서 정보 최신화를 위해 방문한 세부어학원 위주로 진행된다. 세부어학원은 씨필즈어학원, EV어학원, CIJ어학원, 유벡어학원, 셀라어학원, 필인터어학원, 블루오션어학원이 포함돼 있다.

특히 필리핀 아이엘츠 및 최대 규모 어학원 중 한 곳인 SMEAG어학원(구 SME어학원) 또한 최저가로 등록 가능하다. 또한 최근 공무원 어학연수 및 대학 부설 어학원으로 유명한 필리핀 교육도시 일로일로의 MK어학원도 추가됐다.

필리핀 어학연수 후 호주 워킹홀리데이 비자 신청까지 원하는 학생들에게도 무료 대행과 현지정착까지 다양한 정보와 성공 방법을 제공받을 수 있다.

호주 어학연수 시 호주 대표 어학원인 렉시스 어학원에서 전 세계 다양한 국적의 친구들을 사귈 수 있으며, 호주워킹홀리데이 이력서 및 일자리 소개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이션 대표 카카오톡(ID: ESION12) 추가 또는 온라인 커뮤니티 ‘유준모’ 가입 후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이션유학은 필리핀 가족연수, 최저가 화상영어, SMEAG 영어캠프, 세부 가족연수, 초등학생 영어연수, 호주 어학연수, 호주 워킹홀리데이 일자리 연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