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무엇으로 마음을 건넬까. 새로운 아이템은 넘쳐나지만 선물을 고르는 일은 쉽지 않다. 오랫동안 사람들의 마음을 건네는 데 활용돼온 브랜드 덕을 보면 어떨까. 백화점, 마트 등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이색적이면서도 실속 있어 ‘실패하지 않을 선물’을 소개한다.

설선물세트 라운드키친7 상차림세트 1호. (제공: 롯데백화점)
설선물세트 라운드키친7 상차림세트 1호. (제공: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업계 최초로 차례 음식을 직접 조리한 ‘한상차림’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총 15여 가지의 ‘한상차림’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상품은 ‘라운드키친7 상차림 세트’로 전 세트, 나물 5종, 소갈비찜, 나박김치, 잡채, 소고기뭇국으로 구성됐으며, 5~6인용은 23만 9000원, 2~3인용은 14만 9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완자, 깻잎, 꼬지산적, 동태 등 8가지 전으로 구성된 ‘전세트 1호(8만 9000원)’와 ‘소갈비찜 1호(9만 9000원)’ 등도 준비했으며 이외에도 나박김치, 소고기 무국 등의 상품도 판매한다. 특히 ‘한상차림’ 세트는 구성된 상품을 낱개로 모아 사는 것보다 가격이 약 10% 저렴해 가성비도 높다.

‘한상차림’ 세트는 롯데백화점 식품매장과 온라인몰인 ‘엘롯데’에서 오는 13일까지 주문이 가능하며 상품 수령은 15일 전까지 원하는 날짜에 받을 수 있다. 주문한 제품은 고객들의 집으로 직접 배송을 진행하며 ‘한상차림’ 선물세트는 고객들이 상품을 수령하는 전날에 요리하고 다음 날 새벽에 배송한다.

롯데백화점 설선물세트 전세트 1호. (제공: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설선물세트 전세트 1호. (제공: 롯데백화점)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