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천지일보(뉴스천지)DB
고현정 ⓒ천지일보(뉴스천지)DB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배우 고현정 측이 SBS 수목드라마 ‘리턴’의 PD 폭행설은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이다.

8일 오후 고현정의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한 관계자는 “고현정이 ‘리턴’ 현장에서 폭행한 적이 없다”고 밝혔다.

앞서 하루 전인 7일 고현정과 ‘리턴’의 주동민 PD와의 불화설 및 폭행설이 제기됐다. 고현정이 캐릭터와 연기, 분량 문제 등으로 지속적으로 제작진과 의견 마찰이 있었다는 것.

이날 오전 고현정의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는 공식 입장을 통해 “우선 ‘리턴’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상황에서 여러모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죄의 말을 전한다. 고현정이 출연 중이었던 SBS 수목드라마 ‘리턴’에서 공식적으로 하차를 하게 됐다. 그동안 고현정은 배우로서 책임감과 작품에 대한 큰 애정을 가지고 촬영에 임해왔다”고 전했다.

이어 “하지만 제작 과정에서 연출진과 거듭 되는 의견차이가 있었고 이를 최대한 조율해보려는 노력에도 간극을 좁힐 수 없었다. 이에 많은 논의와 고심 끝에 더 이상 촬영을 이어 나가는 게 어렵다고 판단했다. 또 누구의 잘잘못을 따지기보다는 많은 사람이 함께 만들어 나가는 드라마의 특성상 어떤 한 사람이 문제라면 작품을 위해서라도 그 한 사람이 빠지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하여 SBS 하차 통보를 받아들인다”고 덧붙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