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용인코코몽에코파크)
(제공: 용인코코몽에코파크)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용인코코몽에코파크와 다이노스타가 2월 설 연휴를 맞아 자녀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사하기 위한 ‘설 연휴 이벤트’를 마련했다.

용인코코몽에코파크는 이달 1일부터 28일까지 한 달간 ‘복(福)또’ 이벤트를 진행한다. 용인코코몽에코파크 홈페이지에 가입(PC버전만 참여 가능)한 후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응모번호를 작성하면 된다.

응모번호는 1부터 20까지 숫자 6개 번호를 골라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 결과는 오는 28일 인스타그램 방송을 통해 실시간 현장 추첨으로 담청자를 선정한다. 1등에게는 용인코코몽에코파크에서 제공하는 아동연간회원권이 증정된다. 2~5등까지도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특별히 설 연휴 기간인 오는 17, 18일 양일간은 코코몽과 함께하는 윷놀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이들과 우리나라 전통놀이 문화를 체험함과 동시에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제공: 용인코코몽에코파크)
(제공: 용인코코몽에코파크)

또한 용인코코몽에코파크와 제휴를 맺은 다이노스타도 이달 6일부터 9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회원들을 대상으로 ‘복(福)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매일 오후 2시에 쿠폰이 발급된다.

발급된 쿠폰에 당첨된 경우 용인코코몽에코파크와 다이노스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현금쿠폰이 증정된다. 현금쿠폰은 입장료 대신 결제가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