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가평군 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최우용)가 가평군청 민원실 입구 앞에서 민족명절인 설을 앞두고 ‘선물 안주고 안 받기’ 운동을 펼치고 있다. 노조는 군청 민원실 입구와 청사 내에 ‘명절선물 주지도 받지도 않겠습니다’란 홍보 문구가 새겨진 현수막을 설치했다. 최우용 위원장은 “청렴을 위해 조금 더 긴장하고 조금 더 경계하여 군민으로부터 믿음을 주는 공무원이 되고자 명절 선물 안주고 안받기 행사를 마련했다”며 “공직사회의 청렴한 윤리실천 분위기 확산과 생활화로 건강한 가평군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제공: 가평군청)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2.7

[천지일보 가평=김성규 기자] 경기도 가평군 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최우용) 관계자들이 7일 가평군청 민원실 입구 앞에서 민족명절인 설을 앞두고 ‘선물 안주고 안 받기’ 운동을 펼치고 있다.

노조는 군청 민원실 입구와 청사 내에 ‘명절선물 주지도 받지도 않겠습니다’란 홍보 문구가 새겨진 현수막을 설치했다.

최우용 공무원노동조합 위원장은 “청렴을 위해 조금 더 긴장하고 조금 더 경계하여 군민으로부터 믿음을 주는 공무원이 되고자 명절 선물 안주고 안받기 행사를 마련했다”며 “공직사회의 청렴한 윤리실천 분위기 확산과 생활화로 건강한 가평군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제공: 가평군)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