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이션)
(제공: 이션)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필리핀 어학원 연계 및 호주 워킹홀리데이 준비 전문기관 이션(대표 이창윤)이 2월 10일부터 10일간 새해 이벤트 2탄을 진행한다.

이창윤 이션 대표는 “지난번 이벤트 반응이 좋아서 특별히 2018 새해 이벤트 2탄을 준비했다”며 “필리핀 어학원의 정확한 정보와 추가 비용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또 필리핀 어학연수 준비자들에게 필리핀어학원 비용을 업계 최저가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벤트 참여 필리핀 어학원은 EV어학원, CIJ어학원, 유벡어학원, 씨필즈어학원, 셀라어학원, 필인터어학원, 블루오션어학원 등이 포함돼 있다. 특히 필리핀 아이엘츠 및 최대 규모 어학원 중 한 곳인 SMEAG어학원(구 SME어학원) 또한 최저가로 등록 가능하다.

필리핀 어학연수 후 호주 워킹홀리데이 비자 신청까지 원하는 학생들 역시 무료 대행과 현지정착까지 다양한 정보와 성공 방법을 제공받을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이션유학 대표 카카오톡(ID: ESION12) 추가 또는 온라인 커뮤니티 유준모 가입 후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이션유학은 필리핀 가족연수, 세부 어학연수, 호주워킹홀리데이 비자 대행, 호주 어학연수, 호주 워킹홀리데이 일자리 연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