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가 지난 2일부터 사흘간 제주도에서 오토매니저들의 판매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영업 마에스트로 워크숍’을 실시했다. (제공: 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가 지난 2일부터 사흘간 제주도에서 오토매니저들의 판매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영업 마에스트로 워크숍’을 실시했다. (제공: 쌍용자동차)

[천지일보=정다준 기자] 쌍용자동차가 오토매니저들의 판매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영업 마에스트로 워크숍’을 가졌다.

지난 2일부터 사흘간 제주도에서 열린 워크숍은 지난해 14년 만에 내수 판매 최대 실적을 위해 힘쓴 최고 AM 들인 ‘영업 마에스트로(Maestro)’ 20명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한 해의 노고를 치하하는 한편 상호 교류 등을 통해 자부심을 부여하고 영업 역량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워크숍은 사외 강사의 강연을 시작으로 쌍용차의 2018년 비전 발표와 미래 자동차 트렌드에 대한 이해 그리고 AM들 상호 간의 공감의 장, 판매 노하우 공유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히 워크숍에 참가한 AM들은 쌍용차의 마케팅 정책 및 영업 전략에 대한 이해와 함께 우수사례 발표를 통해 상호 간의 영업 노하우와 정보를 공유했다. 사외강사의 프로의식 강화 강의를 통해 AM의 역할과 자세 등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쌍용차는 AM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세일즈 프로세스 및 상담 기법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최종식 쌍용차 대표이사는 “쌍용자동차가 내수 시장에서 8년 연속 증가세를 기록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영업 일선에서 힘쓴 AM 들의 노고 덕분이었다”며 “티볼리 브랜드와 G4 렉스턴은 물론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렉스턴 스포츠 등 한층 강화된 라인업을 통해 올해 역시 이러한 성장세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