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천년의 약속, 메시지 보내기 엽서편 2차 공모전 포스터. (제공: 담양군)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2.5
담양군 천년의 약속, 메시지 보내기 엽서편 2차 공모전 포스터. (제공: 담양군)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2.5

오는 3월 30일까지 약 60일간 진행
공모전 당선작과 참가 작품 전시 예정

[천지일보 담양=이미애 기자] 인생의 소중한 경험을 후손들에게 천년의 유산으로 물려주는 새로운 계기가 될 담양군, 천년의 약속 메시지 보내기, 엽서편 2차 공모전을 시행한다.

담양군이 ‘2018 담양지명 천년’을 맞아 미래의 자신과 후손들에게 천년의 유산으로 물려주고 싶은 마음을 담은 ‘천년의 약속, 메시지 보내기 2차 공모전을 오는 3월 30일까지 약 60일간 진행할 예정이다.

담양군에 따르면, 이번 2차 공모에 기존 주제 이외에도 담양읍·면 문장(紋章) 디자인과 미래 담양의 모습 등의 주제가 추가되어 담양만의 새로운 문화 콘텐츠를 개발하기 위한 것이다.

이번 공모는 담양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오는 4월 중순 당선작을 발표한다.

특히 1차에 이어 2차 공모전에도 당선작과 참가 작품들을 전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군 홈페이지 ‘알림마당’과 공모전 전문 사이트인 ‘씽굿’ ‘올콘’ ‘디자인 정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