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카리스웨트 트와이스 한정판 굿즈 이벤트 (제공: 동아오츠카)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2.1
포카리스웨트 트와이스 한정판 굿즈 이벤트 (제공: 동아오츠카)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2.1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동아오츠카가 포카리스웨트 30주년 겨울광고를 기념해 ‘포카리스웨트 트와이스 한정판 굿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포카리스웨트 겨울광고는 브랜드 역사상 최초로 제작됐다. 광고는 계절에 상관없이 체내 수분보충이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활기차고 역동감 있는 영상으로 담아냈다.

동아오츠카는 이번 겨울광고 제작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포카리스웨트 트와이스 한정판 굿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즉석·주간·최종 3파트로 나눠 특별한 경품을 증정한다.

응모 고객 중 최종 추첨을 통해 ▲포카리스웨트 통기타(1명) ▲포카리스웨트 선물세트(2명) ▲포카리스웨트 튜브(9명) ▲스퀴즈 보틀(9명) 등이 전달된다. 경품에는 실제 광고 촬영에 사용한 소품에 트와이스 전 멤버의 친필싸인이 담겨있다.

이외에도 ▲트와이스 한정판 굿즈 ▲최신형 노트북 ▲아이패드 ▲문화상품권 등이 마련돼 있다.

응모는 전국 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트24, 스토리웨이, C SPACE, IGA마트 등 편의점에서 구매한 포카리스웨트 영수증을 사진 촬영해 해당 이벤트 사이트(www.pocarisweatevent.co.kr)에서 인증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