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NEMA ENGLISH. (제공: 재능교육)
CINEMA ENGLISH. (제공: 재능교육)

일요일만 빼고 매일 밤 10일 방영 기대

요일별 한글/영어/무자막 골라보는 재미

 

올레TV 154번, Btv 200번, U+TV 160번, 

스카이라이프 158번, 각 지역 케이블방송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재능교육의 영어전문채널 ‘JEI English TV’가 영화를 통해 영어를 좀 더 쉽게 배우는 ‘CINEMA ENGLISH’를 오는 2일 밤 10시 첫 방송한다.

‘CINEMA ENGLISH’는 영화 ‘캐치 미 이프 유 캔’ ‘포레스트 검프’ 등 대중적인 영화 50편을 보며 자연스럽게 영어를 이해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금요일과 토요일은 한글자막, 월요일과 화요일은 영어자막, 수요일과 목요일엔 원어(무자막) 버전으로 방송된다.

또한 영화 속에서 쓰인 표현과 상황을 토대로 만든 짧은 스낵 콘텐츠를 통해 실제 영어권에서 사용하는 표현을 재미있는 영화와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영화 ‘캐치 미 이프 유 캔’ 이미지. (제공: 재능교육)
영화 ‘캐치 미 이프 유 캔’ 이미지. (제공: 재능교육)

JEI English TV 관계자는 “일반 학습 프로그램이 아닌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통해 성인들에게도 지속적인 영어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싶다”며 “영화 내용을 바탕으로 한 퀴즈나 명대사를 활용한 콘텐츠를 제작해 교육적인 요소를 가미할 예정이며, 감독과 배우의 Special Day를 구성해 다양한 연령대의 시청자들을 불러 모을 것”이라고 말했다.

JEI English TV는 ‘CINEMA ENGLISH’ 첫 방송을 맞아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첫 방송 날인 2월 2일부터 2월 26일까지 영화 장면을 찍어 개인 SNS에 시청 후기를 올리면 된다. 이벤트는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CINEMA ENGLISH’는 2일 밤 10시에 첫 방송하며 매주 월~토 밤 10시에 올레TV 154번, Btv 200번, U+TV 160번, 스카이라이프 158번, 각 지역 케이블방송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한편 JEI English TV는 ‘영어의 발견’이라는 콘셉트로 영어와 영어권 문화까지 학습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영어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주변 일상생활 속에서 영어를 발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카테고리의 프로그램을 방송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JEI English TV 홈페이지(http://www.jeienglishtv.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