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에서 오는 5일 편성될 예정인 프라다 런칭방송 화면. (제공: SK스토아)
SK스토아에서 오는 5일 편성될 예정인 프라다 런칭방송 화면. (제공: SK스토아)

더퍼스트·더라이프샵 선봬

패션·라이프 고급화 전략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T커머스 업체인 SK스토아가 프리미엄 방송프로그램인 ‘더 퍼스트(The First)’와 ‘더 라이프샵(The Life#)’를 확대 편성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더 퍼스트’는 SK스토아에서만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편집샵 방송이다. 단순하게 상품 소개하는 형태의 방송에서 그치지 않고 소개되는 브랜드의 히스토리, 스타일링 팁도 함께 제공해주는 ‘쇼퍼테인먼트’ 형태의 패션정보 스토리텔링 프로그램이다. 오는 5일에는 홈쇼핑 인기 명품 중 하나인 프라다의 숄더백, 모터백, 장지갑 등을 런칭 방송할 예정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지난 2015년부터 SK스토아와 함께한 20년 경력의 이은아 메인 쇼호스트가 진행을 맡는다.

‘더 라이프샵’의 경우도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방송을 지향하는 프로그램으로 ‘색다른 일상’이라는 전체 콘셉트 하에 고객이 추구하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을 방송을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오는 2월 설 명절을 맞이해 ‘명인유기’ 특집전을 3월에는 봄맞이 홈 스타일 고급가구 브랜드 방송이 편성될 예정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생활, 리빙 담당으로 지난 17년에 야심 차게 영입한 유은정 쇼호스트가 진행을 맡고 있다.

또한 SK스토아로 새롭게 리뉴얼 된 모바일 앱에서도 ‘딜리셔스(Deal)’ 코너 신설을 통해 다양한 라인업의 특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오는 2월 설 명절 기간을 포함한 ‘Happy New stoa!’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한달간 방송 상품을 2회 이상 구매하고 전체 구매 금액이 20만원이 넘는 고객전원을 대상으로 ‘네오플램 슬림 인덕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방송 상품 구매 전 고객을 대상으로 10% 적립금(1인당 최대 5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김판수 SK스토아 본부장은 “이번에 확대되는 쇼퍼테인먼트 패션, 라이프 스타일 프리미엄 방송프로그램들을 통해 SK스토아만의 차별화 된 색깔을 담아서 고객들의 트렌드를 맞출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언급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