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시스어학원 자료사진. (제공: 렉시스어학원)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2.1
렉시스어학원 자료사진. (제공: 렉시스어학원)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2.1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아이엘츠 학원 렉시스어학원(코리아 대표 김지호)이 한국에 캠퍼스를 오픈한 지 5년 만에 누적 응시자 및 수강생 2만명을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렉시스어학원(코리아)은 IELTS 공식 시험센터인 동시에 OET 공식 시험장 및 시험접수처로 인증받은 국내 유일한 어학원이다.

아이엘츠 응시자가 늘고 있는 이유에 대해 김지호 렉시스어학원 대표는 “아이엘츠는 시험의 특성과 목적을 봤을 때 단순히 요령으로 접근하면 안 된다”며 “정확한 시험 정보를 바탕으로 실제 영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수업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응시자가 찾고 있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렉시스어학원는 서울 강남과 부산 서면에 각각 캠퍼스를 두고 있다. 모두 IELTS 공식시험장으로 지정돼 있으며 한 달에 세 번씩 시험이 진행된다. 두 시험장 모두 교통의 중심지에 있어 응시자들의 접근성도 용이한 편이다.

렉시스어학원은 원어민 아이엘츠 전문가를 두고 교재 및 강사 관리를 해오고 있다. 이에 수강생들은 수업과 매주 시행되는 모의고사를 통해 정확한 가이드라인을 바탕으로 피드백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 렉시스 모의고사는 아이엘츠 시험장에서 듣기 시험부터 말하기 시험까지 실제와 동일하게 진행된다. 모의고사를 통해 시험 포맷을 익히고 시험장 환경에 적응할 수 있으며, 쓰기와 말하기 시험은 아이엘츠 채점 기준을 바탕으로 피드백을 해준다.

외국 랭기지스쿨처럼 매주 월요일 수업 시작이 가능하고, 한 캠퍼스에서 여러 국적의 학생들이 공부를 하여 언어 및 문화 교류가 가능하다.

렉시스어학원은 IELTS 정보와 공부방법이 필요한 학생들을 위해 월 1회 무료 세미나도 진행하고 있다. 세미나 참석 시 레벨 테스트와 본인 실력 맞춤 일대일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수업 및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lexisenglish.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렉시스 어학원은 IELTS 본토 영국에서 열린 세계 교육기관 시상식 ‘STAR AWARD’에서 대한민국 최초 ‘WORLD LANGUAGE SCHOOL’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