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부터 3월 20일까지 접수… UCC·광고디자인·한줄카피 부문
대상 1천만원, 최우수상 200만원… 참여만 해도 커피 기프티콘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1일 다음 달 20일까지 UCC, 디자인, 카피 등을 포함한 광고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에듀윌이 공식 기록 인증기관인 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합격자수 최고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것을 기념하기 위해 개최한다.

응모 분야는 UCC 영상, 디자인, 카피 부문으로 구성됐다. 응모 대상은 광고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든 참여에 제한이 없다. 참여는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자유롭게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UCC 부문의 경우 15초 이상 3분 이내로, 디자인 부문은 800*800px 크기로 각각 ‘최다합격’을 자유롭게 표현해 제작하면 된다. UCC와 디자인 부문의 모든 참가자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카피 부문 공모 방법은 ‘최다합격’ 관련 한 줄 분량의 카피를 자유롭게 작성하여 에듀윌 공모전 페이지로 출품하면 되며, 카피 출품작 중 매주 우수작을 선정해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총 2천 만원 규모의 상금이 수여된다. 대상 1팀에게는 1천 만원의 상금이, 최우수상 2팀에게는 200만원, 우수상 4팀에게는 각각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인기상은 상품권 50만원 권을 시상할 예정이다.

에듀윌 마케팅커뮤니케이션실 이진수 실장은 “광고 분야 취업, 스펙 등을 위해 많은 분들이 공모전에 관심을 갖고 계신 것으로 알고 있다”며 “자신만의 특별한 아이디어를 갖고 있다면, 꼭 참여해서 실력도 인정받고 총 2천 만원의 상금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