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K 태국 홈쇼핑 트루 지에스(True GS) 방송 장면 (제공: DMCK) 2018.1.31
DMCK 태국 홈쇼핑 트루 지에스(True GS) 방송 장면 (제공: DMCK) 2018.1.31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화장품 DMCK가 태국 홈쇼핑 트루 지에스(True GS) 방송을 통해 성공적인 첫 발을 내디뎌 해외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국내 전국 1만여곳 이상의 피부 미용 전문기관에서 사용하는 에스테틱 정통 화장품 DMCK는 이미 온라인 쇼핑몰 등 각종 포털사이트에서 앰플 부문 인기 검색어 순위, 인기 상품 순위 선두권을 선점하면서 파워 브랜드로 각광 받고 있는 브랜드다.

DMCK는 국내 TV홈쇼핑에서부터 해외 TV홈쇼핑으로 잇따라 진출하고 있으며 앞서 태국 홈쇼핑에서 주목받았다.

DMCK 관계자는 “태국 홈쇼핑을 통해 한국의 에스테틱 화장품에 대한 제품력과 신뢰를 태국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싶었다”며 “특히 아시아의 대표 뷰티 강국인 태국에서 소비자들을 좀 더 가깝게 만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이번 태국 홈쇼핑에서 선보인 ‘클린 아크 플러스 앰플’은 국내 롯데 홈쇼핑에서도 매진을 기록한 제품으로 전 성분 EWG(안전도 등급) 1~2등급과 99.9% 자연 유래 성분으로만 이뤄져 있어 전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와 더불어 주름개선 효과에 따른 노화징후 감소 및 자외선 손상에 의한 민감성피부 테스트까지 전문 피부 임상기관 KIDS(한국피부과학연구원)을 통해 인정받았다.

DMCK 관계자는 “DMCK는 이미 해외 각 국가에서 고급 에스테틱으로 유통되고 있다”며 “한국을 대표하는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로 K-뷰티의 위상을 높이고 한국 뷰티 제품의 우수성과 차별성을 알리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