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형형색색 ‘딸기음료’ 3종

투썸플레이스 ‘딸기음료’ 3종 (제공: CJ푸드빌)
투썸플레이스 ‘딸기음료’ 3종 (제공: CJ푸드빌)

투썸플레이스가 제철 딸기로 만든 음료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딸기 원물에 초콜릿, 명품 차(茶) 등을 더해 차별화를 뒀다. 프랑스 발로나 초콜릿에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생딸기를 넣은 ‘스트로베리 초콜릿 라떼’와 TWG 프렌치 얼그레이 티(TEA)에 생딸기가 어우러진 ‘리프레싱 스트로베리 아이스티’ 음료다. 또 대표적인 딸기 음료인 ‘스트로베리 라떼’도 출시한다. 딸기 음료는 오는 4월까지 판매한다.

◆잠바주스, 딸기음료 7종 출시

잠바주스, 딸기음료 7종 (제공: SPC그룹)
잠바주스, 딸기음료 7종 (제공: SPC그룹)

SPC그룹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딸기를 활용한 음료 7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7종은 ‘아보카도 딸기 주스’ ‘딸기 멜랑쥬(Iced/Hot)’ ‘딸기요거트’ ‘생딸기 우유’ ‘딸기 말차라떼’ ‘딸기 에너지 보울’ ‘생딸기 주스’다. 잠바주스는 딸기 음료 출시를 기념해 2우러 5일까지 해피포인트 앱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딸기 음료 구매 시 해피포인트 앱을 제시하면 10% 할인과 5% 적립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하림 ‘토종닭 통다리 백숙’ 출시

하림 ‘토종닭 통다리 백숙’ (제공: 하림)
하림 ‘토종닭 통다리 백숙’ (제공: 하림)

하림이 국내산 토종닭의 닭다리가 들어간 ‘토종닭 통다리 백숙’을 출시한다. 토종닭 통다리 백숙은 수삼, 생강, 야채 등으로 우려낸 육수에 토종닭의 닭다리 한 쪽을 통으로 넣고 끓여냈다. 상온 보관이 가능한 레토르트 파우치 제품으로 다른 조리 과정 없이 따뜻하게 데우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