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K ‘클린 아크 앰플’ 신라면세점 입점. 모델 한지혜 (제공: DMCK)
DMCK ‘클린 아크 앰플’ 신라면세점 입점. 모델 한지혜 (제공: DMCK)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DMCK가 신라면세점 서울점에 입점했다고 29일 밝혔다.

DMCK 관계자는 “국내 대표 면세점 중 한 곳인 장충동 소재 신라면세점 입점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DMCK 제품을 만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 DMCK만의 차별화된 품질을 보여주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DMCK 대표 상품인 ‘클린 아크 앰플’은 에스테틱 노하우를 이용한 최적의 배합법으로 유효성분들을 최대한 빠르고 깊숙이 흡수시키기 위해 입자가 작고 전달력이 빠르게 만들어진 워터타입의 앰플로 스위스 청정지역의 11가지 유기농 허브 추출물을 담아 민감해진 피부에도 사용 가능한 앰플이다.

특히 각종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고객에게 인기를 얻으면서 이제는 핫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한편 DMCK는 우수한 성분과 품질을 바탕으로 피부과 병원, 피부 관리실, 스파 등 에스테틱 전문 기관을 기반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로, 최근 백화점, 홈쇼핑, H&B(헬스앤뷰티) 스토어, 온라인몰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판매하는 등 소비자들과 접점을 넓혀 나가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