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사버스폰, SK·KT 아이폰X·8 기기변경시 에어팟 무료증정 이벤트
보고사버스폰, SK·KT 아이폰X·8 기기변경시 에어팟 무료증정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 보고사버스폰)
(제공: 보고사버스폰)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보고사버스폰’에서 주요 프리미엄 아이폰X·8 모델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및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보고사버스폰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로는 아이폰X와 아이폰8을 대상으로 KT 보상기변 개통 시 에어팟을 증정하며, 갤럭시노트8과 갤럭시S8모델은 SK통신사 번호이동 개통 시 플레이스테이션4(PS4) 슬림 500G를 증정한다.

삼성의 갤럭시노트8부터 갤럭시S8 및 갤럭시S8플러스부터 애플의 아이폰8과 아이폰X모델은 프리미엄 스마트폰으로, 삼성의 갤럭시노트8은 사전예약 및 개통 당시 ‘노트 대란 현상’을 일으킨 바 있다.

이후 출시된 아이폰8과 아이폰X 모델 애플의 10주년 기념작으로 앞뒷면 모두 글래스로 제작됐으며 생활 방수와 방진 기능과 얼굴로 잠금 해제를 하고 사용자 인증이 가능한 Face ID 기능이 추가돼 인기를 얻어왔다.

네이버카페 보고사버스폰 관계자는 “KT 아이폰X와 아이폰8모델을 100대 한정으로 보상기변 54.8이상 요금제 가입 시 에어팟을 무료제공하며, 이외 LG V30, 라인키즈폰2 모델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자녀 선물용으로 부모들이 선호하는 라인키즈폰2 모델은 KT 개통 시 3개월 요금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아이폰6 32G는 번호이동과 54.8요금제를 사용하면 에어팟을 증정, 비와이폰, 갤럭시S7엣지, LG x500, Q8, Q6, G6, V20, 갤럭시폴더2, 갤럭시와이드2 등의 모델들도 각각 특가진행 및 프리미엄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프리미엄 스마트폰 외에도 보고사버스폰에서는 올 1월 출시 예정인 중저가 갤럭시A530 2018과 갤럭시A710, J730 모델을 대상으로 에어팟, 삼성 아이콘X, 태블릿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편 보고사버스폰은 공시지원 변동 및 특가알림 서비스로 빠른 정보를 안내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