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3일 영등포에서 진행된 아가방앤컴퍼니 산모교실 현장. (제공: 아가방앤컴퍼니)
지난 23일 영등포에서 진행된 아가방앤컴퍼니 산모교실 현장. (제공: 아가방앤컴퍼니)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아가방앤컴퍼니가 산모교실 전문 기업 ‘소리맘’과 함께 새해 첫 산모교실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5일 밝혔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유아업계 1등 기업으로서 그동안 축적된 태교, 육아에 관한 노하우를 가지고 산모교실 전문 기업 소리맘과 함께 산모교실을 진행했다. 산모교실은 태교부터 출산, 육아에 관한 전반적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전국의 산모 약 300명을 대상으로 1월 23일 영등포, 24일 인천, 25일 대전까지 3일간 이어졌다. 1부 전문가 강연을 시작으로 산모와 복중 태아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MBC 공채 개그맨들의 ‘태교 레크레이션’을 마지막으로 유쾌한 분위기에서 행사가 마무리됐다. 강연장 밖에는 아가방앤컴퍼니의 브랜드 부스가 마련돼, 산모들이 궁금해하는 출산용품 브랜드(아가방, 디어베이비, 에뜨와)의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게 했다.

아가방앤컴퍼니 산모교실 운영 담당 유소영 팀장은 “이번 산모교실은 산모들이 평소 관심이 많은 주제로 진행돼 현장에서의 반응이 뜨거웠다”며 “앞으로도 유아업계 리딩 기업으로서 출산·육아의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가방앤컴퍼니는 이번 산모교실에 보내준 성원에 힘입어 2월에는 서울과 경기 일대에서 5번의 산모교실을 추가로 계획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소리맘 산모교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