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필리핀 어학원 연계 및 호주 워킹홀리데이 준비 전문기관 ‘이션유학(대표 이창윤)’은 이달 24일부터 10일간 한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창윤 이션유학 대표는 “한파를 맞은 추운 대한민국에 비해 지금 호주와 필리핀은 따듯하다”며 “여건이 되는 젊은이들은 따듯한 나라에서 최대 70% 할인혜택으로 어학연수를 받아 보는 것도 기획”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션유학은 필리핀어학원 비용을 업계 최초로 빗썸 암호화폐 결재가 가능하도록 마련했으며, 한화로 결제할 경우 수업비용의 최고 70%를 할인해주겠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필리핀 어학원은 세부어학원 위주로 진행된다. 씨필즈어학원, EV어학원, CIJ어학원, 유벡어학원, 셀라어학원, 필인터어학원, 블루오션어학원 등이다. 특히 필리핀 아이엘츠 및 최대 규모 어학원 중 한 곳인 SMEAG어학원(구 SME어학원) 또한 최저가 등록이 가능하다.

필리핀 어학연수 후 호주 워킹홀리데이 비자 신청까지 원하는 학생들에게도 무료 대행과 현지정착까지 다양한 정보와 성공 방법을 제공받을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이션유학 대표 카카오톡(ID: ESION12) 추가 또는 온라인 커뮤니티 ‘유준모’에 가입한 후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이션유학은 필리핀 가족연수, SMEAG 영어캠프, 초등학생 영어연수, 호주 어학연수, 호주 워킹홀리데이 일자리 연계, 전국 수학 영어 전문과외 소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