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이션에듀)
(제공: 이션에듀)

올해부터 적용된 2015 개정교육과정 고민 해갈
교육청서 인가 받은 전문과외 교사가 직접 상담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올해부터 2015 개정교육과정이 적용됨에 따라 중·고교 진학생들의 궁금증이 늘고 있다. 이에 교육전문 업체 이션에듀(ESION EDU)는 학생들의 성향에 맞춘 정확한 정보를 주기 위해 강남, 송파 잠실 지역을 대상으로 무료 수학·영어 전문과외 상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상담 이벤트를 통해 이션에듀는 오랜 시간 책상에 앉아있지만 성적향상이 더딘 아이, 암기력은 뛰어나지만 문제에 대입 응용력이 부족한 아이, 학원에서 공부는 하지만 모르는 걸 질문 못하는 아이 등의 문제점을 파악, 수준별 맞춤 지도를 한다고 전했다.

전문과외 프래너 교육방식은 GROW 시스템을 활용한다. GROW 시스템은 ▲Goal(꿈, 진로 목표 설정) ▲Reality(현재 수준 진단, 파악) ▲Option(공부 기술 습득) ▲Will(공부 습관 관리)로 구성된다.

해당 과외교사는 명문대 진학 전문가로서 모두 교육청 인가를 받은 교사다. 관련 방문 상담만 받아도 전문 플래너와 연습장 노트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창윤 이션에듀 팀장은 “일반 대학생 과외와 다르게 경험을 통해 학부모님들의 입소문으로 운영되고 있는 곳”이라며 “무료 상담 이벤트를 통해 상담을 받아보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상세 교육 상담은 카카오톡(ID: ESION12)에 친구 추가를 하거나, 네이버 커뮤니티 ‘유준모’에 가입한 후 가능하다.

한편 이션에듀는 한국사, 과학, 수학, 영어, 국어 등 다양한 전문 교사를 보유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