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캠퍼스 독학사 ‘1단계 미친 환급패키지’ 오픈 (제공: iMBC 캠퍼스)
iMBC 캠퍼스 독학사 ‘1단계 미친 환급패키지’ 오픈 (제공: iMBC 캠퍼스)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독학학위제(독학사) 전문 교육기관 iMBC 캠퍼스가 독학사 1단계 시험을 앞둔 준비생들을 위해 ‘1단계 미친 환급패키지’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iMBC 캠퍼스가 준비한 2018 독학사 ‘1단계 미친 환급패키지’는 최신 평가영역과 기출경향을 철저히 분석해 국어, 국사, 영어, 국민윤리, 문학개론, 사회학개론 등 6과목을 제공한다.

iMBC 캠퍼스 관계자는 “1단계 이론강의부터 최종 60분 특강까지 1단계 전 과정을 수강할 수 있으며, 새 출제유형을 제대로 반영한 예상문제 및 꼭 알아야 할 중요한 포인트가 되는 풍부한 자료들이 제공된다”며 “온라인 강의와 모바일 강의 형태 모두 제공되며, 1단계 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다는 점 또한 이번 iMBC 특강에 학생들이 주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특별히 환급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출석이나 과제 제출, SNS 홍보와 같이 복잡하고 어려운 조건이 없도록 오직 학습에만 집중하면 된다”며 “불합격을 하면 수강료를 100% 돌려드린다. 회사에서 자신 있게 소개하는 양질의 강의와 교재다. 1단계 시험을 준비하는 회원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환급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1단계 미친 환급패키지’는 현재 업계에서 유일하게 진행되며 1월 31일까지 약 2주간만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독학사는 학위취득을 위한 시간과 비용을 최소화한다는 측면에서 그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학위취득을 준비하는 많은 학생들의 입시전략으로 활용되고 있으며, 현재 여러 다양한 교육기관에서 독학사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iMBC 캠퍼스는 독학학위제, 검정고시 전문 교육기관으로 매년 빠른 합격을 위해 완성된 커리큘럼과 업그레이드된 최신 개정판 교재를 제시한다.

특히 독학사 1단계 시험은 학위취득을 위한 첫 번째 단계로 어떤 단계보다 중요한 시험인 만큼 철저한 비교와 신중한 검토를 통해 교육기관을 선택해야 한다고 입시전문가는 설명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