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KT제휴 프로모션 이미지. (제공: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KT제휴 프로모션 이미지. (제공: 신세계면세점)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신세계면세점이 17일부터 KT멤버십 고객들을 대상으로 KT 포인트 차감 시 온라인 적립금 최대 9만원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K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세계면세점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모든 KT멤버십 고객들을 대상으로 신세계면세점의 명동점, 부산점, 인천공항1·2 터미널점 등 총 4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200달러 이상 구매하면 선불카드 1만원을 증정한다. 여기에 기존 KT 멤버십 등급이 VIP 또는 GOLD인 고객에게는 신세계면세점의 통합멤버십 등급을 GOLD로 승격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오프라인 프로모션 참여 고객에게는 고급 기내용 슬리퍼와 스무디킹 음료권을 각 1개씩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하는 모든 KT 멤버십 고객에게는 멤버십 1000포인트 차감을 통해 적립금으로 교환 가능하다. 교환 받은 적립금의 혜택은 일반 적립금 2만원과 고객 구매금액별 추가 적립금 100달러 이상 구매 시 1만원, 200달러 이상 구매 시 2만원, 300달러 이상 구매 시 4만원으로 총 9만원 적립금을 지급한다. KT멤버십 VIP 및 GOLD 고객에게는 신청을 통해 신세계면세점 통합 멤버십 등급과 온라인몰 등급을 각각 GOLD와 LV.3로 업그레이드해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