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호스피탈리티 재학생 캠퍼스 활동 모습 (제공: 숭실호스피탈리티)
숭실호스피탈리티 재학생 캠퍼스 활동 모습 (제공: 숭실호스피탈리티)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학교법인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는 대학 정시모집기간에 학사과정 신입생을 모집 중이라고 16일 밝혔다.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 입학 관계자는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에서 진행되는 강의와 국가공인자격증 등으로 140학점을 이수한 뒤 많은 학생들이 목표하고 있는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학사학위는 대학원 진학, 취업뿐 아니라 학사편입을 희망하는 학생에게도 꼭 필요한 학위로 재수 대신 학사편입을 선택한 학생들도 관심을 갖고 있다”고 덧붙였다.

학교법인 아래 운영되는 호텔관광특성화 교육기관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는 호텔경영학전공, 관광경영학전공, 관광식음료전공, 관광경영학전공(직장인 주1일 과정) 등 학사과정을 운영 중이다.

학교 관계자는 “학생들의 취업에 맞춤형 교육을 하기 위해 방학 중 외국어특강과 국내 및 해외 인턴십, 자격증 교육을 진행하는 등 취업연계에 도움이 되는 맞춤형 전공수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자격증 취득 시 2년~2년 6개월 학사과정을 통해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해 학사편입과 대학원 진학이 연계된다”고 전했다.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는 인서울 캠퍼스 내에서 캠퍼스 생활이 가능하며 내신 및 수능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 인·적성 면접전형으로 2018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에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