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꽃치즈 간편식 시리즈. (제공: 세븐일레븐)
눈꽃치즈 간편식 시리즈. (제공: 세븐일레븐)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겨울 시즌 눈꽃치즈를 활용한 이색 먹거리 ‘눈꽃치즈 간편식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눈꽃치즈 불치킨 도시락(4600원) ▲눈꽃치즈 불닭삼각김밥(1200원) 등이며 오는 16일에는 ▲눈꽃치즈 김치볶음밥 ▲눈꽃치즈 갈비삼각김밥 ▲눈꽃치즈 소시지 핫도그 등 3종이 추가 출시된다.

눈꽃치즈 불치킨 도시락은 국내산 닭고기 전문 업체 하림과 공동 개발한 상품으로 부드럽고 촉촉한 치킨까스가 큼지막하게 구성돼 있으며 여기에 눈꽃치즈를 듬뿍 올렸다. 또 후랑크소시지, 감자튀김, 단호박 샐러드, 피클 등도 함께 구성했다. 눈꽃치즈 불닭 삼각김밥은 매콤한 불닭소스에 볶아낸 닭다리살을 밥과 비벼낸 후 눈꽃치즈를 토핑했다.

세븐일레븐 최유미 푸드팀 담당CMD(선임상품기획자)는 “색다른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겨울을 연상시키는 눈꽃치즈와 잘 어울리는 동절기 이색 메뉴를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는 다양한 식재료로 차별화된 먹거리 개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눈꽃치즈 간편식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눈꽃치즈 불치킨 도시락 구매 고객에게 오는 23일까지 PB옹달샘물 500㎖를, 눈꽃치즈 김치볶음밥과 눈꽃치즈 소시지 핫도그 구매 고객에게는 오는 16일부터 이달 말까지 각각 PB옹달샘물500㎖과 오란씨250㎖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