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KBL 올스타전’ 후원 (제공: 롯데칠성음료)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1.10
롯데칠성음료 ‘KBL 올스타전’ 후원 (제공: 롯데칠성음료)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1.10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게토레이’를 앞세워 KBL 올스타전을 후원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13, 14일 양일간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리는 2017-18시즌 KBL 올스타전을 후원하고 ‘게토레이 3점슛 콘테스트’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13일에는 농구팬을 위한 이벤트가 개최된다. 각 팀을 대표하는 총 10명의 농구스타들이 참가해 3점슛 최강자를 가리는 ‘게토레이 3점슛 콘테스트 예선’과 대학농구연맹 12개 대학을 대표하는 출신대학 선수들이 올스타팀을 이뤄 우승을 가리는 ‘3X3 농구 토너먼트’가 진행된다.

14일에는 올스타 팬투표로 선정된 총 24명의 선수가 ‘오세근 매직팀’과 ‘이정현 드림팀’으로 나뉘어 경기를 펼치고, 전일 게토레이 3점슛 콘테스트 예선을 통과한 4명의 선수가 참여해 결선을 치러 KBL 최고의 슈터를 가린다.

롯데칠성음료는 60석의 특별석을 만들어 게토레이, 수건, 물통 등 선물 패키지를 증정하는 ‘게토레이존’을 운영한다. 또 열띤 응원을 한 농구팬을 위한 ‘응원 타임’과 팀 별 첫 골을 넣은 선수를 맞추는 ‘첫 골을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각 50명, 10명을 선정해 게토레이 선물 패키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게토레이를 앞세워 KBL 뿐만 아니라 K리그, 대한스키협회 등 후원을 통해 적극적인 스포츠 마케팅을 펼치며 스포츠음료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