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병모 자생의료재단 이사장이 장학 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제공: 자생한방병원)
박병모 자생의료재단 이사장이 장학 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제공: 자생한방병원)

[천지일보=강병용 기자] 자생의료재단이 지난 9일 자생한방병원 논현 신사옥에서 ‘희망드림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자생의료재단은 이날 행사에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을 키워가는 중·고등학생 중 각 지역 구청이나 학교 등의 추천을 통해 선정된 14명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했으며, 장학생들에게 전달된 장학금은 총 1300만원이다. 이 장학금은 자생의료재단이 1000만원, 강남·잠실·목동·부천·일산·대전 등 6개 자생한방병원 봉사단이 300만원을 보태 조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희망드림 장학금’ 전달식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을 키워가는 청소년들이 꿈을 잃지 않고 자신의 목표를 향해 학업에 정진할 수 있도록 장학금을 지원하는 자생의료재단의 사회공헌활동으로 올해로 4회째를 맞이했다.

자생의료재단 박병모 이사장은 “청소년은 장차 국가의 미래를 이끌어 갈 미래 자산”이라며 “이들이 올바른 길을 걸어갈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사회의 역할”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 “자생의료재단은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목표를 향해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