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부모님처럼 모시고 안전하고 편리한 생활교통 실현을 위해”

세종도시교통공사, 시민 서비스 평가단 확대 모집. (제공: 세종시)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1.9
세종도시교통공사, 시민 서비스 평가단 확대 모집. (제공: 세종시)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1.9

[천지일보 세종=김지현 기자] 세종특별자치시(시장 이춘희) 산하 세종도시교통공사(사장 고칠진)가 시민들로 구성된 서비스 평가단을 확대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공사에 따르면 2017년 8월 버스타고 시민 서비스 평가단 54명의 발대식 및 위촉식을 갖고 전국 최초 온라인 서비스 평가와 클라우드 기반 영상검증을 통해 시민들의 눈높이에 맞는 대중교통 서비스 제공과 개선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서비스 평가단은 지난해 8월부터 시작해 12월까지 5개월간 381명을 대상으로 771건의 서비스 평가를 실시했으며, 98%가 최고등급인 S등급을 받았으며, 전체 서비스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9.3점을 받아 세종도시교통공사에서 운영하는 버스의 서비스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앞으로 더욱 시민들을 부모님처럼 모신다는 마음으로 전국에서 으뜸가는 안전하고 편리한 대중교통 서비스 실현을 위해 서비스 평가단원을 확대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청은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할 수 있고 20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