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킹맥스 신규 학습코스 ‘윤식당편’ (제공: 스터디맥스)
스피킹맥스 신규 학습코스 ‘윤식당편’ (제공: 스터디맥스)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스마트 교육 콘텐츠 대표기업 스터디맥스(대표 심여린)의 스피킹맥스가 신규 학습코스인 ‘윤식당편’을 새롭게 오픈했다. 지난 5일 첫 방영 직후 큰 화제를 모은 tvN 예능 프로그램 ‘윤식당2’와 영어말하기 프로그램 ‘스피킹맥스’가 만난 것.

스피킹맥스 윤식당편은 예능 프로그램 윤식당2의 내용에 착안하여 만든 신규 학습코스다. 학습자가 윤식당 속 주인공이 되어 스페인에 윤식당을 열고 운영하는 내용으로 총 45개의 다양하고 리얼한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다.

신규 학습코스인 ‘윤식당편’은 스피킹맥스의 모델이기도 한 이서진이 윤식당에서 원어민과 자유롭게 의사소통하는 모습을 보며, 윤식당 속 원어민 영어표현을 궁금해 하는 시청자들의 큰 관심과 요청으로 제작됐다.

윤식당편은 실제 TV 프로그램 속 내용을 그대로 반영해 학습의 흥미를 더하고 몰입도를 높인다.

우선 주방장부터 종업원, 까다로운 손님까지 원어민들이 윤식당 속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한다. 각 캐릭터를 통해 경쟁식당조사, 장보기, 주문 받기, 메뉴설명하기 등 윤식당에서 벌어지는 흥미로운 상황 속에서 원어민들이 자주 사용하는 영어표현을 학습할 수 있다.

또한 비빔밥, 김치전, 호떡, 아이스크림 등 윤식당에서 실제 판매하는 음식들을 주제로 스토리가 전개 되어 마치 윤식당을 보는 듯한 느낌으로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다.

식당 운영 외 휴식 시간에 즐길 수 있는 관광명소 방문, 다양한 레저활동 등 현지 여행에 필요한 표현이 담긴 에피소드도 함께 마련되어 있다.

한편 스피킹맥스는 신규 학습코스 윤식당편 출시를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답을 맞힌 사람 중 104명을 추첨하여 아이패드9.7과 윤식당2 앞치마,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1일까지 진행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