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진 일러스트 작가 ‘예아Ag’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출시한 ‘케라시스 아르누보 선물세트’. 총 2종으로 구성됐다. 왼쪽부터 I-1호,  I-3호 (제공: 애경)
신진 일러스트 작가 ‘예아Ag’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출시한 ‘케라시스 아르누보 선물세트’. 총 2종으로 구성됐다. 왼쪽부터 I-1호, I-3호 (제공: 애경)

 

[천지일보=김예슬 기자] 애경은 올 설에 신진 일러스트 작가 ‘예아Ag(YeahAg, 예아에이지)’와의 디자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케라시스 아르누보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소비자에게는 신선한 디자인의 제품을 제공하고 신진 아티스트에게는 본인의 작품을 널리 알리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가 제품에 담겼다.

신진 아티스트 예아Ag는 새로운 예술을 뜻하는 미술양식인 ‘아르누보(Art Nouveau)’와 동물 그림이 만나 탄생한 그녀만의 ‘아니누보(Ani-Nouveau)’ 일러스트로 활동하는 디자이너이자 일러스트 작가다.

애경은 신진 작가와의 디자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있다. 이번이 세 번째다.

케라시스 아르누보 선물세트는 샴푸‧린스‧치약 등의 생필품을 8000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케라시스 아르누보 선물세트 I-1호와 샴푸‧린스의 본품 구성으로 실용성을 높인 케라시스 아르누보 선물세트 I-3호 등 총 2종으로 구성됐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