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필드호텔스쿨, 정시모집 기간 원서접수 이벤트 진행 (제공: 메이필드호텔스쿨)
메이필드호텔스쿨, 정시모집 기간 원서접수 이벤트 진행 (제공: 메이필드호텔스쿨)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오는 6일 대학 정시모집 원서접수기간을 맞아 호텔리어 전문교육기관 메이필드호텔스쿨(5 star 메이필드호텔 설립, 학장 장도현)이 원서접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메이필드호텔스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오는 31일까지 원서접수 후 면접을 진행한 학생 모두에게 문화상품권이 증정된다.

지원 계열은 2년제 전문학사과정 호텔관광경영, 호텔카지노, 호텔조리, 카페디저트계열과 4년제 학사과정 호텔외식경영계열이다. 원서접수 대상자는 대입 정시지원을 앞둔 고등학교 3학년, 고등학교 졸업자, 고등교육법에 의한 동등 이상의 학력소지자(검정고시 합격자)다.

학교 관계자는 “호텔리어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격려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본교의 원서접수비는 무료며 호텔리어를 꿈꾸는 학생들이 부담 없이 지원해 전문 호텔리어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메이필드호텔스쿨은 5성 호텔 인프라를 활용한 학사 운영과 메이필드호텔 유급현장실습 프로그램 메인클럽(Main Club) 등을 통해 개교 후 높은 취업률을 유지하고 있으며, 문화체육관광부·한국관광공사로부터 4년 연속 호텔리어 양성 우수교육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다.

메이필드호텔스쿨은 현재 2018학년도 대학 정시모집기간에 맞춰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내신 및 수능 등급에 대한 반영없이 학생 자질과 소질을 평가해 100% 면접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원서접수를 통한 이벤트 응모는 학교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