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금 30돈 드려요”… 세븐일레븐, 신년 통큰이벤트 진행
“순금 30돈 드려요”… 세븐일레븐, 신년 통큰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븐일레븐 신년 이벤트 이미지. (제공: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신년 이벤트 이미지. (제공: 세븐일레븐)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정승인)이 2018년 황금 개띠해를 맞아 재밌는 게임을 통해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세븐앱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4일부터 내달 25일까지이다.

우선 세븐일레븐은 동계스포츠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을 높이고자 세븐앱 내 재밌는 스키게임 이벤트를 마련하고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세븐일레븐 스키게임 이벤트는 사다리타기 형식으로 스키장에서 펭귄 캐릭터가 스키를 타고 내려와 선물 상자를 여는 게임이다. 세븐일레븐에서 캔커피, 차음료, 꿀물 등 온장고 음료(16종)를 구매 후 세븐앱을 통해 L.POINT(엘포인트) 적립 시 스탬프가 증정되고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게임에 참여하면 즉석 당첨 이벤트와 추첨 경품 이벤트에 동시 응모된다.

즉석 당첨 이벤트는 게임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칠성 칸타타 아메리카노, 웅진 꿀홍삼 등 온장고 음료 모바일 교환권이 증정된다. 추첨 경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 순금 30돈 금메달을, 2등(30명)에게는 순은 30돈 은메달을 증정한다.

행운의 제비뽑기 이벤트도 준비했다. 모나카(샌드형) 아이스크림 등 인기 상품(20종) 구매 후 세븐앱 스탬프를 적립하면 참여할 수 있고 즉석에서 당첨된 고객에게는 롯데 가나아이스모나카, 매일 바이오딸기드링킹 등 모바일 교환권이 증정된다. 행운의 제비뽑기 이벤트 역시 추첨 경품 이벤트에 자동 중복 응모되며 추후 추첨을 통해 1천만원 상당의 세계일주 항공권과 여행경비(1명)를 증정한다.

구인회 세븐일레븐 마케팅팀장은 “세븐일레븐과 함께 새해를 즐겁게 시작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