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그뤠잇-통신] LGU+, 홈IoT 100만 가구 돌파
[2017 그뤠잇-통신] LGU+, 홈IoT 100만 가구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의 홈IoT 매장 모습 (제공: LGU+) ⓒ천지일보(뉴스천지) 2017.12.29
LG유플러스의 홈IoT 매장 모습 (제공: LGU+) ⓒ천지일보(뉴스천지) 2017.12.29

잘 한 소비를 칭찬할 때 쓰는 유행어 ‘그뤠잇(great)~!’ 올 한해 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충족시켜준 그뤠잇한 상품은 어떤 것이 있을까. 2017년에도 기업들은 새로운 제품·서비스를 개발하며 소비자의 사랑을 받기 위해 열심히 달려왔다. 건설·카드·보험·유통·통신·전자 등 각 분야에서 소비자에게 많은 선택을 받았던 인기 상품을 소개한다.

[천지일보=박수란 기자] LG유플러스가 올해 홈IoT 100만 가입 가구를 돌파하며 입지를 굳게 다졌다. 특히 지난 5월과 7월 ‘부모안심 IoT’와 ‘반려동물 IoT’를 각각 출시하며 고객 유형별 맞춤형 특화 서비스를 적극 선보이고 있다.

부모안심 IoT는 36종이 넘는 LG유플러스 IoT상품 중 70~80대 노부모를 둔 40~50대 자녀 고객들의 수요가 많은 열림알리미, 가스잠그미, 플러그 등을 패키지로 구성한 상품이다. 펫팸족을 위해 선보인 반려동물 IoT는 홈CCTV 미니, IoT플러그, IoT스위치 3 종을 패키지로 제공하는 상품이다.

LG유플러스는 소비자가 IoT 서비스를 직접 경험해보고 구매 여부를 판단할 수 있도록 전국 34개 몰리스 펫샵 중 방문객 수가 많은 경기 하남시 스타필드 하남점과 부산 센텀시티점 체험존과 더불어 인천 청라 신도시에 전문 매장을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