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K에서 자체 발행하는 에스테틱 전문가용 월간 미용 신문 ‘뷰티갤러리’ (제공: DMCK)
DMCK에서 자체 발행하는 에스테틱 전문가용 월간 미용 신문 ‘뷰티갤러리’ (제공: DMCK)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DMCK는 최근 에스테틱·스파 전문 매거진 시그니처와 콘텐츠 정보 확대를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DMCK는 자체 발행하는 에스테틱 전문가용 월간 미용 신문 ‘뷰티갤러리’의 콘텐츠확대 및 발전을 위한 협력을 약속했다.

뷰티갤러리는 12년째 전국의 피부 전문기관을 대상으로 월 1만부 이상 발행하고 있다.

㈜디엠씨케이컴퍼니의 주요 고객은 에스테틱·스파, 피부 관리실, 피부과 병원으로 에스테틱 화장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다. DMCK 브랜드는 전국 1만여 곳 이상의 피부 전문기관뿐 아니라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 홈쇼핑, H&B(헬스앤뷰티)스토어 시장에서도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시그니처매거진’은 에스테틱·스파의 전문가를 위한 대한만국 No.1 대표 매거진이다. 에스테틱·스파 산업의 혁신적인 스킨케어 트렌드 이슈를 창출함을 물론 권위 있는 피부 전문가, 오피니언 리더들의 전문화된 콘텐츠를 제공하는 매거진이다. 프린트 매거진과 함께 업계 최초 웹ㆍ모바일 디지털 매거진 서비스를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모바일 시그니처매거진을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DMCK 관계자는 “시그니처매거진과의 협약을 계기로 앞으로 보다 다양하고 전문화된 스킨케어 콘텐츠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며 “2018년에는 일반 소비자에게도 전문적인 스킨케어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DMCK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e-book을 구축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