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대회에서 상을 수상한 청주대 학생들이 21일 오전 학내에서 행사를 가진 뒤 정성봉(앞줄 왼쪽 4번째) 총장과 기념촬영을 했다. (제공: 청주대학교)  ⓒ천지일보(뉴스천지) 2017.12.21
각종 대회에서 상을 수상한 청주대 학생들이 21일 오전 학내에서 행사를 가진 뒤 정성봉(앞줄 왼쪽 4번째) 총장과 기념촬영을 했다. (제공: 청주대학교) ⓒ천지일보(뉴스천지) 2017.12.21

[천지일보 청주=박주환 기자] 청주대학교(총장 정성봉) 학생들이 올해 각종 대회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정성봉 청주대 총장은 21일 오전 학내 대회의실에서 올해 각종 대회에서 상을 받은 학생 18명에게 기념품을 전달한 뒤 격려했다. 또 함께 식사하면서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지현(정치안보국제학과 4년) 학생은 유엔한국협회가 주최한 제24회 전국대학생 모의유엔회의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박지영(건축학과 4년) 학생은 한국태양에너지학회가 주최한 제10회 친환경건축디자인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이명희(건축학과 5년) 학생은 국토교통부가 주최한 2017 대한민국 한옥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변재민(4년) 학생 등 반도체공학과 학생 2명은 한국전기전자재료학회 하계학술대회에서 우수상을, 김형순(전자공학과 3년) 학생은 한국전력공사가 주최한 BIXPO 2017 KEPCO 국제발명특허대전에서 은상을 받았다.

조인형(국어교육과 3년) 학생은 대한적십자사가 주최한 제9회 스승의날 편지 공모전에서 대상을, 김미선(산업디자인학과 4년) 학생은 한국발명진흥회가 주최한 대학창의발명대회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 김경민(시각디자인학과 3년) 학생은 대한구강보건협회가 주최한 제50회 대한구강보건협회 작품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등 각종 분야에서 청주대 학생들이 상을 휩쓸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