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캠퍼스 2017 아듀 친구추천 이벤트 진행 (제공: iMBC 캠퍼스)
iMBC 캠퍼스 2017 아듀 친구추천 이벤트 진행 (제공: iMBC 캠퍼스)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아이엠비씨(iMBC) 캠퍼스는 겨을방학을 맞아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2017 아듀 친구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지난 14일부터 시작됐으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이번 친구추천 이벤트는 수험생이 친구 추천만 해도 백화점상품권을 받는다. 추천받은 친구는 수강 신청 시 추천인 ID를 등록하면 최대 30만원 수강료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이엠비씨(iMBC)캠퍼스 관계자는 “iMBC 캠퍼스 회원이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1~4단계 패키지 수강 시 추천 1명당 20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며, 최대 10명까지 추천해서 200만원까지 지급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독학학위제(독학사)란 국가가 정한 시험에 합격한 사람에게 학사학위를 수여하는 제도로, 정규대학과정에 비해 비용이 경제적이고 취득기간이 짧다는 측면에서 장점이 있다. 아이엠비씨(iMBC)캠퍼스는 온라인 및 모바일 상담을 통해 대상별 응시가이드를 제시한다. 구체적인 학습 계획도 함께 세워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이엠비씨 캠퍼스 관계자는 “독학학위제 시험은 다양한 연령대에서 응시하지만 20대에서 30대 직장인들이 이직이나 승진을 목적으로 지원하는 경우도 많다”며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한 뒤 학사편입에 지원할 목적으로 독학학위제 시험에 응시하는 경우도 많이 늘어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독학사 제도를 잘 인지하지 못하거나 복잡한 시험 제도와 비용에 대한 부담으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자신에게 맞는 시험 제도인지 알아볼 수 있는 무료 상담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합격자를 다수 배출한 바 있는 iMBC 캠퍼스에서는 2018학년도 수능 수험생이 수강 신청한 경우 LG울트라노트북과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을 선착순으로 지원하고 있다. 2018년 독학사 시험 제도나 준비 방법, 독학사 강의에 관해서는 iMBC 캠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