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이션)
(제공: 이션)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필리핀 어학연수 및 호주 워킹홀리데이 준비 전문기관 이션유학(대표 이창윤)이 이달 12월 11일부터 10일간 베틀 그라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창윤 이션 대표는 “최근 인기 절정인 ‘FPS게임(1인칭 슈팅게임)’인 베틀 그라운드 플레이가 영어능력 향상에 도움이 되리라 판단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필리핀 어학연수 준비자들에게는 필리핀 어학원 비용을 업계 최저가를 제공하며 호주 워킹홀리데이 준비자들에게는 스팀(글로벌 온라인 게임 유통 플랫폼) 게임을 무료로 제공한다. 단 이 같은 혜택은 호주 워킹홀리데이 보험 가입자에 한한다.

이벤트 참여 필리핀 어학원은 최근 이션에서 정보 최신화를 위해 방문한 세부어학원 위주로 진행된다.

참여하는 세부어학원은 필인터어학원, 블루오션어학원, 씨필즈어학원, EV어학원, CIJ어학원, 유벡어학원, 셀라어학원이 포함되어 있으며 필리핀 최고 어학원 중 한 곳인 SMEAG(구 SME어학원) 또한 가능하다. 이 중 특히 CIJ 어학원 영어캠프는 이션과 제휴를 맺고 있어 긴밀한 관계를 갖고 있다.

필리핀 어학연수 후 호주 워킹홀리데이 비자 신청까지 원하는 학생들도 무료 대행과 현지정착까지 다양한 정보와 성공 방법을 제공받을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이션 대표 카카오톡(ID: ESION12) 추가 또는 온라인 커뮤니티 ‘유준모’에 가입한 후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이션은 필리핀 영어캠프, SMEAG 영어캠프, 초등학생 영어연수, 호주 어학연수, 호주 워킹홀리데이 일자리 연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