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프리미엄 교육장‘휴넷 캠퍼스’ 오픈
휴넷, 프리미엄 교육장‘휴넷 캠퍼스’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넷, 프리미엄 교육장 ‘휴넷 캠퍼스’ 오픈. (제공: 휴넷)
휴넷, 프리미엄 교육장 ‘휴넷 캠퍼스’ 오픈. (제공: 휴넷)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은 서울 구로구 구로디지털단지에 프리미엄 교육장 ‘휴넷 캠퍼스’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휴넷 캠퍼스에서는 휴넷이 개인 및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개최하는 오프라인 교육 및 명사 초청 특강이 진행된다. 또한 일반에는 각종 모임, 문화 행사 등 외부 대관도 가능하다. 특히 입구를 작은 도서관 형태로 구성해 누구나 자유롭게 책을 읽을 수 있도록 했다.

최소 4명부터 최대 180명까지 수용 가능한 강의장 7개가 갖추어져 있으며, 모든 강의실에는교육에 필요한 최신형 장비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대관료는 8만원~120만원까지 시간에 따라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조영탁 대표는 “휴넷 캠퍼스를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한 플립러닝 사업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고객들에게는 품격있는 모임 공간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휴넷 캠퍼스가 G밸리의 대표적인 문화 공간으로 자리잡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휴넷은 이번 달 말까지 휴넷 캠퍼스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오는 12월 20일 ‘멈추지 마, 다시 꿈부터 써 봐’의 저자인 김수영 작가의 특강이 무료 개최된다. 또한 12월 한달 동안은 세미나실을 무료로 대관할 수 있다.

휴넷 캠퍼스 방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현장 방문 시 VR 교육 체험과 교육 컨설팅을 받을 수 있으며, 응모를 통해 도서 및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휴넷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