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손해보험분야’ 대상 수상 (제공: KB손해보험) 2017.12.14
​​KB손해보험 ‘손해보험분야’ 대상 수상 (제공: KB손해보험) 2017.12.14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양종희)이 ‘제14회 웹어워드코리아’에서 손해보험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는 ‘웹어워드코리아’는 국내 웹 전문가 3천명의 평가위원단이 한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다.

​​KB손해보험은 최근 리뉴얼 오픈을 통해 고객경험 정보 기반의 개인화 서비스 제공, 종합금융그룹으로서의 서비스 차별화, 고객 이용 서비스 history관리를 통한 이용 편의성 확대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손해보험분야 대상을 차지하게 됐다.

​​실제 고객들은 KB손해보험 홈페이지 로그인 시 연령에 따라 특화된 개별 배경 이미지를 접할 수 있다.

특히 ‘나의 보장분석’ 메뉴를 활용하면 가입 담보 및 부족한 담보를 한눈에 확인하고 최적화된 보험상품 추천도 받을 수 있다.

​또한 금융그룹의 계열사라는 장점을 활용해 은행, 카드 등 계열사와 연계한 주요 정보들을 한눈에 조회할 수 있도록 KB캘린더를 개발하고 시네마 그래프, 동적 반응 이미지와 같은 최신 디자인 트랜드 기법을 적용하는 등 타사와 차별화된 서비스 및 이용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선도적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자 노력한 결과 대상이라는 좋은 결실을 맺게 돼 무척 기쁘다”며 “고객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홈페이지 이용을 할 수 있도록 꾸준한 개선 작업과 함께 고객 선호도 1위 보험사로 거듭나겠다”고 수상에 소감을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