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얼큰장칼국수 이벤트 (제공: 농심) ⓒ천지일보(뉴스천지) 2017.12.13
농심 얼큰장칼국수 이벤트 (제공: 농심) ⓒ천지일보(뉴스천지) 2017.12.13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농심은 오는 31일까지 얼큰한 숙성장으로 끓인 장칼국수를 그대로 재현한 ‘얼큰장칼국수’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알아두면 쓸데 있는 신박한 장칼국수’라는 주제로 두 개의 이벤트가 동시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개그우먼 장도연이 출연한 광고 영상을 본 후 퀴즈를 푸는 형태다. 참여자들은 영상에 나오는 힌트를 참고해 4개의 퀴즈 정답을 차례로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모 완료된다.

두 번째는 소문내기 이벤트다. 개인 SNS 계정에 필수 태그(#알쓸신칼, #장칼국수)와 함께 이벤트 내용과 주소를 공유한 후 농심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참여 완료다.

농심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빨래 건조기, 무선 청소기, 백화점 상품권, 얼큰장칼국수 멀티팩,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농심 공식 홈페이지 내 농시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지난해 12월 출시한 농심 얼큰장칼국수는 강원도 ‘장칼국수’를 그대로 구현해 칼칼하고 개운한 맛이 특징이다. 조개, 홍합, 멸치를 우려낸 시원하고 담백한 육수에 고추 숙성 양념장을 더해 얼큰하고 깊은 맛이 특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