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비니스트 초콜릿칩 라떼’ (제공: 이디야커피)
이디야 ‘비니스트 초콜릿칩 라떼’ (제공: 이디야커피)

◆이디야 ‘비니스트 초콜릿칩 라떼’ 출시

이디야커피가 ‘비니스트 초콜릿칩 라떼’를 출시하며 비니스트 제품군 강화에 나선다. 카페인이 없는 논커피(Non-coffee) 제품을 통해 기존 소비층을 저연령층까지 확장할 예정이다. 비니스트 초콜릿칩 라떼는 벨기에산 초콜릿칩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메뉴다. 특히 세계적인 프리미엄 초콜릿 제조사 ‘벨코라데’의 초콜릿을 사용해 보다 부드럽고 진한 초콜릿 풍미를 즐길 수 있다.

KGC인삼공사, 홍이장군 크리스마스 에디션 (제공: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 홍이장군 크리스마스 에디션 (제공: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 홍이장군 크리스마스 에디션

KGC인삼공사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홍이장군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홍이장군 크리스마스 에디션에는 어린이용 홍삼제품인 홍이장군(1~3단계) 90포와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인 써모스 보온병이 함께 담겨있다. 탄자니아 지역 식수사업에 동참하는 ‘#홍이야부탁해’ 캠페인 일환으로 판매되는 홍이장군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판매될 때마다 KGC인삼공사에서 개당 1만원씩 식수사업에 기부한다.

죠스떡볶이 ‘죠스 어묵티’ (제공: 죠스떡볶이)
죠스떡볶이 ‘죠스 어묵티’ (제공: 죠스떡볶이)

◆죠스떡볶이 ‘죠스 어묵티’ 공식 출시

죠스푸드의 떡볶이 브랜드 ‘죠스떡볶이’가 SNS 상에서 화제가 됐던 ‘죠스 어묵티’를 공식 출시했다. 죠스 어묵티는 차를 우려내는 티백처럼 뜨거운 물에 담가 놓으면 어묵 국물을 우려낼 수 있는 티백 형태의 제품이다. 국산 멸치와 다시마, 새우, 무 등을 사용해 구수한 어묵 국물 맛을 그대로 재현했으며, 우려낸 국물은 식사와 함께 곁들이는 국물용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롯데주류 ‘L와인 리저브’ 2종 (제공: 롯데주류)
롯데주류 ‘L와인 리저브’ 2종 (제공: 롯데주류)

◆롯데주류 ‘L와인 리저브’ 2종 선봬

롯데주류가 칠레 3대 와이너리로 꼽히는 ‘산타리타’의 와인 ‘L와인 리저브(L Reserve)’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L와인 리저브’ 2종은 산타리타의 싱글 빈야드 와인이다. ‘L와인 리저브 카버네 소비뇽’은 부드럽고 잘 익은 탄닌을 느낄 수 있으며 튼튼한 구조감이 긴 여운을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 ‘L와인 리저브 메를로’는 상쾌한 느낌의 산미와 잘 잡힌 균형감이 특징인 와인으로 강하고 밀도 있는 질감이 매력적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